닥터퓨리는 좋은 생활이 습관이 되는 세상을 만듭니다.

우리의 올바른 방향은 바로 좋은생활이 습관이 되는 세상을 만드는것 입니다.
우리는 전문성있고 지속가능한 역할을 하는 안전한 청정생활용품과 그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를 창조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닥터퓨리는 좋은 생활이
습관이 되는 세상을 만듭니다.

우리의 올바른 방향은 바로 좋은생활이
습관이 되는 세상을 만드는것 입니다.
우리는 전문성있고 지속가능한 역할을 하는

안전한 청정생활용품과 그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를 창조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Welcome

좋은 생활이

습관이 되는 세상을 만듭니다.


우리는 전문성 있고 지속가능한 역할을 하는

안전한 청정생활용품과 그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를 창조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고객의 삶에 필수적인 생활용품이라는 커다란 시장에서 

지속가능한 노력과 책임이라는 두가지 약속을 담아

닥터퓨리의 고객, 즉 퓨리슈머에 다가가려 합니다.

 

Welcome

좋은 생활이 
습관이 되는 세상을
만듭니다.


우리는 전문성 있고 지속가능한 역할을 하는

안전한 청정생활용품과

그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를

창조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고객의 삶에 필수적인

생활용품이라는 커다란 시장에서 


지속가능한 노력과 책임이라는 두가지 약속을 담아

닥터퓨리의 고객, 즉 퓨리슈머에 다가가려 합니다.

 

Brand Values

브랜드 가치관


닥터퓨리라는 네이밍에는 Dr.라는 전문성과

PURI라는 청정에 대한 안정성이 담겨있습니다.

좋은 생활이 습관이 되어

'지속가능한 순환'을 핵심가치로 가집니다.

이러한 닥터퓨리만의 정신을

우리는 Lifurism이라 부릅니다.


어떤일이든 지속가능한 실천을

약속하는 것은 막중한 책임감이 필요합니다.

지난 3년간 닥터퓨리가 지켜낸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약속은 지켜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 한번의 무거운 책임을 느낍니다.

우리가 만든 제품이 세상에 미치는 영향에 

우리가 변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낍니다.


자연으로부터 온 순수함을 닮은 닥터퓨리가

지속가능한 실천을 약속합니다.

 

Sustainability

브랜드 지속가능성


자연으로부터 온 순수함을 닮은

닥터퓨리의 목표는 지속가능한 순환을

만들어내는 것에 있습니다.

우리는 청정 생활용품의 소비가

세상에 미치는 영향을

외면하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Zero-Waste는 불가능 하지만,

Less-Waste는 우리가 추구해야 할 미래.


그렇게 하나씩 닥터퓨리가

좋은 생활을 습관으로 만듭니다.

 

Brand Logo

브랜드 로고


닥터퓨리의 로고는

The Pure Promise 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페블에 담아 간결한 워드마크로 표현하였습니다.


브랜드 로고는 원형 그대로의 활용을

준수해야 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훼손, 변형 등

이미지 손상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최소 사이즈는

가로 10mm입니다.

 

Clear Space

여백 규정


로고를 둘러싼 공간의 설정은

가독성과 주목성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공간을 설정하였습니다

 타이포그래피, 사진 이미지, 그림 이미지 등의

다른 시각적 요소로부터

로고 영역이 기준 이상으로 확보될 때

가독성과 주목성이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본 장에 규정된 여백은 최소 공간 기준이며

가급적 충분한 여백을 확보할 것을 권장합니다.

 


Brand Values

브랜드 가치관


닥터퓨리라는 네이밍에는 Dr.라는 전문성과

PURI라는 청정에 대한 안정성이 담겨있습니다.

좋은 생활이 습관이 되어 '지속가능한 순환'을 핵심가치로 가집니다.

이러한 닥터퓨리만의 정신을 우리는 Lifurism이라 부릅니다. 


어떤일이든 지속가능한 실천을 약속하는 것은 

막중한 책임감이 필요합니다.

지난 3년간 닥터퓨리가 지켜낸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약속은 지켜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 한번의 무거운 책임을 느낍니다.

우리가 만든 제품이 세상에 미치는 영향에 우리가 변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낍니다.

자연으로부터 온 순수함을 닮은 닥터퓨리가 지속가능한 실천을 약속합니다.


Sustainability

브랜드 지속가능성


자연으로부터 온 순수함을 닮은 닥터퓨리의 목표는

지속가능한 순환을 만들어내는 것에 있습니다.


우리는 청정 생활용품의 소비가

세상에 미치는 영향을 외면하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Zero-Waste는 불가능 하지만,

Less-Waste는 우리가 추구해야 할 미래.

그렇게 하나씩 닥터퓨리가 좋은 생활을 습관으로 만듭니다.


Brand Logo

브랜드 로고


닥터퓨리의 로고는 The Pure Promise 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페블에 담아 간결한 워드마크로 표현하였습니다.


브랜드 로고는 원형 그대로의 활용을 준수해야 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훼손, 변형 등 이미지 손상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최소 사이즈는 가로 10mm입니다. 


Clear Space

여백 규정


로고를 둘러싼 공간의 설정은 가독성과 주목성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공간을 설정하였습니다.

타이포그래피, 사진 이미지, 그림 이미지 등의 다른 시각적 요소로부터

로고 영역이 기준 이상으로 확보될 때 가독성과 주목성이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본 장에 규정된 여백은 최소 공간 기준이며 가급적 충분한 여백을 확보할 것을 권장합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엠에프비컴퍼니
대표 |정유진
대표전화 |070-4786-255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조장현(help@drpuri.co.kr)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3 (하이브로빌딩) 601호 (우 : 06168)
 | 통신판매업 신고 2018-서울강남-04479 | 사업자등록번호 | 288-86-01092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 MFB CORP.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